Friday, August 5, 2016

교육 품질 관리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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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 의료 서비스 : - 5월 14일 16, 2016 - 품질 관리 R0835 다가오는 제품 9월 11일 (19),이 여섯 일 코스는 부서의 중요한 구성 요소, 배경 및 구현과 관련된 원리, 또는 개선을 제공 할 것입니다 2017 더보기 과정 설명 품질 관리 프로그램이야. 이 과정은 생성, 구현 및 역사적 예, 현재 모델, 품질 보증 및 개선, 공정 개선,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의 모범 사례를 포함하여, 품질 관리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방법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품질 관리 프로그램의 개발에 관한 남중 활동에서 작동합니다. 학생들은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부서에 품질 관리 프로그램의 예를 취할 수 있도록 과정의 끝에서 친구들과 강사로 활동을 제시한다. 선택 기준 부서별 품질 관리 (품질 보증, 품질 개선), 감시 또는 감시 책임이 개인. 전제 조건 사고 지휘 시스템 (ICS) -100 수준 및 ICS-200 수준의 교육. 선호하는 코스는 usfa. fema. gov/training/nfa/courses/online에서 NFA 온라인을 통해 사용할 수 Q0462과 Q0463이다. 최고의 서명은 본인이 필요한 교육을 완료되었음을 증명한다. 기업 프로세스에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현 다가오는 제품 품질 관리 품질 관리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설계, 개발, 및 납품의 일관성 수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인정 된 표준을 준수하는 것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 품질의 최고 수준에있는 것을 말한다. 품질이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기술을 적용하면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 최고 관리 지원 및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팀 기반 접근 방식을 취하고. 그것은 당신의 제품, 생산 라인, 프론트 오피스, 백엔드 프로세스, 이상이야 여부, 우리는 가장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현하거나 생산 공정 문제의 근본 원인에 도착, 우리는 당신의 회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품질 요구 사항을 준수 입증 명성 부스트 고객 만족도 증가 고객 유지 줄에 작은을 비용이 수익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람이 혜택을 운영 고객 가치를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 또는 수익을 증가하고자 중견 제조 기업. 품질 관리 서비스는 이러한 서비스의 대부분은 비 제조 회사에 적용될 수있다. 다음 코스는 대중에게 열려있는 교육 과정 : ISO 9001 : 2008 선임 심사원 교육 - 접근 ISO보기 ISO의 감사의 관점에서 9001 등록 9001 : 2008 내부 품질 감사 - 조직 근본 원인 분석을 통해 내부 감사 프로세스를 구현 - 기업의 반복되는 문제의 근본에 도착하고 확인하는 학습, 평가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이해 ISO의 13485을 구현 : 의료 기기의 품질 관리가 필요 무엇을 (ISO 9001로 제조 공장 임원 소개에 ISO 13485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온라인 과정), ISO 9001의 개요를 확보 표준의 요구 사항을 검토하고, 등록 위의 과정을 더한 아래 사람의 모든 사용자 정의과 당신의 팀을 훈련하도록 시설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에 대한 정보를받을 수 있습니다. 9101 AS 9001은 통신 공급 업체 및 이들이 감사하는 방법을 ISO / TS 16949의 품질 시스템 요구 사항에 대해 알아 감사 TL 동안 기대하는 항공 우주 품질 경영 시스템 무엇 내의 요구 사항에 대해 알아보기 (APQP, FMEA, PPAP, MSA에 대한 교육을 포함 및 SPC) - 이 자동차 산업 ISO / IEC 17025에 관련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학습 - ISO 17025에 등록하는 데 필요한 조건을 알아 품질 관리 표준 (포함한 테스트 및 교정 기관 식품 안전 교육에 사용 ISO 22001에 대한 교육은 HACCP 및 cGMP의)는 인간의 소비를 만나 팀 이스라엘에 의해 주도 품질 전문가시 안전 그 음식을 보장하기 위해 식품 안전 위해 요소를 제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품질 관리 프로젝트 팀은 회사의 분석 경험, 프로젝트 구현, 교육 및 팀 훈련의 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성공적 그렇지 않으면 얻기 어려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실 세계에서 프로세스 및 시스템 사고를 적용 할 조직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품질 관리 시스템 (QMS)의 목적은 단지 해당 ISO 표준 (들)을 준수하지만 조직에 가치를 추가하기 위해 요구 사항을 해석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증가 효과, 효율성 및 비용 절감을 통해 달성된다. 우리의 품질 전문가의 우리의 QMS 평가시 설정 대상에서 파생 지속, 결과 중심의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목표는 모든 직원들에게 가시화되고 개선은 지속적인 기준으로 모니터링됩니다. 우리는 또한 관리 및 준수 남아있는 동안 QMS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문서를 단순화하기 위해 회사와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QMS가 작업에 비용이나 부담으로 볼 비즈니스 성과에 상당한, 지속 가능한 발전과 회사의 전반적인 경쟁력과하지에 기여할 전망이다. 우리의 고객은 동의의 소리, 우리는 개선 성장하고 그들의 사업을 보호하는 혁신적이고 능동적 인 방법을 가져온다. 로리 현상금, 정보 시스템 다윗 Ryti 이사 허드슨 NH에있는 옴니 구성 요소에 대한 품질의 이사입니다. 옴니 의료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정밀 가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공 우주, 광학, 통신, 전자, 계측 및 사양 요구에 따라 제조 정확한 구성 요소를 필요로하는 상업 하이테크 시장. 그들은 고객 서비스와 기대에 엄격한주의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 품질에 대한 총 헌신, 옴니 조직의 힘이다. 먼저 기초 관리 및 프로세스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현하는 서비스 회사, 빠르게는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마스킹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이 전략적으로 집중해야하며, 조직의 정렬 생각 훨씬 더 높은 수준에서 수행합니다. 개선이 내부 감사 워크숍을 해결 품질 경영 시스템 검토 교육 / 직원 개발 문제를 리뷰 / 카이젠 비즈니스 프로세스 매핑 (BPM) 공급 업체 성과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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