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5, 2016

외환 보도 자료 알림






+

무료 - 외환 뉴스 경고 응용 프로그램이 버전은 더 이상 나는 많은 달 전에 간단한 경고를 만들어 지원되지 않으며 하루 종일 이후, 매일을 사용했다. 난 그냥 이벤트가 발생할 때 다음 경고를 얻을 열고 잊을 수 뭔가를 원했다. 나는 FF 여기 많은 스레드를 읽었, 그래서 그것을 다시 사회에 뭔가를주는 시간이었다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꽤 보이게없이 등록 의무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앱을 피부 다시와 나는 기대 의견 및 / 또는 제안. 내가 두려워 해요 그리고 난 오직했습니다 윈 XP에 그것을 테스트, 그래서 어떤 비스타 / 윈도우 7 테스터 감상 할 수있다 Windows 용 전용이야. 여기에 스크린 샷은 S : FX 뉴스 경고 추신 : 나는 다운로드 웹 사이트를 등록 앱이 매우 유용 할 것이다, 그래서 오늘 사건을 더 이상, 그래서 연극을하고 기능을하지만, 내일 뉴스의 바이킹 요리 방법 볼 수있는 컴퓨터의 날짜 / 시간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2.0 버전 사용자의 시나리오 버전 알파 편집 (9월 7일 11)이 내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2 단계 : 알람 환경 설정 - 내 앞서 3 단계 /MCegw. png i. imgur 모든 이벤트의 15 분입니다 : 다음 /a2wmV. png 4 단계 i. imgur 메인 화면에서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위젯을로드 : I 이동 시스템 트레이, 근처에 내 바탕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위젯, 어디에서 할 수있는이 시스템 트레이에 도킹 s의 경우 왼쪽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신속하게 음소거 이벤트입니다. 나는오고있는 무슨 볼 땐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려. I 중 하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벤트 또는 왼쪽 클릭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음소거를 삭제합니다. 그것은 관심의 이벤트를이야, 난 다시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이벤트 전에 5 2 분 알람 리셋 것이다. 정치는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상업 회원 2011년 5월 1899 게시물뿐만 아니라 내 Windows 7 좋은 작품 가입. 로드 매우 빠르게. 나는 다른 뉴스 응용 프로그램과 주변의 연주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친절한 가장 사용자입니다. 멋지게 다. 3 코멘트 : 나는 종료 첫째, 내 설정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환경 설정 당신이 그것을 시작할 때마다 다시 설정해야 할 것 같아요. 즉, 통증의 종류에요. 둘째, 슬라이더 바는 훨씬 제외한 것 같습니다. 나를 위해, 바 타이머와 동일한 1/2/5/15/30 분의 선택은 잘 작동합니다. 빈 맞춤형 입력 상자 또는 더 나은. 다시 또는, 당신은 INDI 새로 고침하려는 빈도에 대한 사용자 정의 창 - 세 번째는 새로 고침 버튼이 될 것이다. 두 번째 2 내 위시리스트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첫 번째 고정해야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상 - 모든 위대한 작품. 공유가 개선하려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변경하는 것입니다. 완벽에 자주 변경하는 것입니다. 가입 2007년 4월 상태 : 회원 18 게시물 느낌. 윈도우 32 비트 비스타 덕분에 가입 2006년 7월 상태에서 작동 : 2009 년 10 월 가입 회원 278 게시물 2,007 상태 : 회원 2,760 나는 그것이 잘 작동합니다 생각 게시물) 상태 당신 잰 2010 년 가입 감사 : 거래 4 배 (4) 생활 (545) 게시물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친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좋아 보인다. 좋은이. 열정과 규율 회원 10 게시물 날짜 시간 비교 년 12 월 2010 년 가입 해지. 문자열이 유효한 날짜 시간으로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같은 날짜입니다. 나는 Win7에 실행 해요. 가입 2009년 6월 상태 : 회원 5 게시물이 굉장히 작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함께 했어 유일한 문제는 한 번 지금까지 무슨 일이 있었 단 S, A 만입니다. 가입 2011년 4월 상태 : 주니어 회원이 게시물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의 부하를 좋아하고 나의 다음 거래일 동안 그것을 사용합니다. 기발한 생각 때문에 유용합니다. 가입 2006년 8월 상태 : 회원 1,200 게시물은 확실히 그것으로 플레이를해야합니다. 감사. 2010년 9월 상태 가입 회원 1,654 게시물 : FX 뉴스 사이트 또는 이전 버전에서 회원 571 게시물 UPDATE 새 버전을 사용할 수 나는 영국에 거주하고 오직 일광 절약 고려했다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해야 뭔가 새로운 일상 2010 상태 시월 가입 배울 그래서 다른 시간대는 감독에 대한 사람들의 사과에 대해 t 디스플레이를 didn를. 지금은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톱니 꼬추를 클릭하여 볼 수있는 설정 화면을 포함했습니다. 대신 슬라이더의 버튼에 대한 forexhard의 뛰어난 기능 요청이 있었다 - 나는 그것을 n을 잊지 클릭의 앱 의도 화합물이 아름답게 작동합니다 생각합니다. 희망도 경험 한 수있는 몇 가지 에러​​ 비교할 날짜 시간을 고정.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받으면, 내가 당신이 Windows에서 사용하는 지역 어떤 설정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stevetwo - 외환 뉴스 사이트에 해당 스크립트 오류가 그것은 내 통제 할 수있는 브라우저 페이지 스크립트 호환성이야으로 스크린이었다. 내가 dukascopy 링크를 클릭, 그래서 하나 더 나은에 대한 링크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때 나는 동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이 업데이트는 시간대 모든 작업들이 정상적으로 괜찮 설치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터를 환영합니다. 정치는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가입 2008년 6월 상태 : 회원 792 게시물 첫째 날 감사를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백그라운드에서 소프트웨어 가지고 좋은 부분이다. 나는 에미 니 선물을 거래하기 때문에 만 USD 이벤트에 의해 영향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국가 감사를 기반으로 알람을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 할 수있는 경우에 그것을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가입 2010 년 9 월 상태 : 회원 571 게시물 첫째 날 감사를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백그라운드에서 소프트웨어 가지고 좋은 부분이다. 나는 에미 니 선물을 거래하기 때문에 만 USD 이벤트에 의해 영향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쉽게 요구처럼 들린다 국가 감사를 기반으로 알람을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할 수있는 곳으로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내가 나에게로하자 드롭 다운 목록으로 화면 새로운 설정에 어딘가에서 그것을 짠다 수 놀이. 정치는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너무 놀라운 일, 빠른,. 시간 선택 기능은 완벽하고도 지금 내 설정을 기억합니다. 내 유일한 요청은 볼륨 제어 경보 선택 될 것이다. 말 그대로 내 의자에서 사이렌이 울 렸을 처음 뛰어 LOL 어떻게 당신이에 사운드 선택을 추가하면 뭔가 조금 덜 극적인에서 선택하는 1-10에서 숫자 볼륨 선택, 몇 가지 기본적인 윈도우 타입의 사운드 세트에 대한 새로운 설정 창에, 당신은 볼륨 컨트롤의 피부에 오래 사이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이 될 것 같은 난 그냥 사운드의 도구 모음에서 다른 아이콘을 풍덩 것이다 소리. 귀하의 요청을 쉽게 구현, 하지만 난 사운드 파일에 대한 제안을 선호하는 거라고. 당신의 길이는 더 이상 1-2 이상의 초를 포함하는 나를 위해 일부를 업로드, 그래서 이벤트를 확인할 때 그 자체를 통해 t 루프 아무튼 있습니다. stevetwo - 이미 당신이 뉴스를 무시하려는 경우, 당신이 이벤트를 제거 당신이 t 잊지 돈 때문에 다음은 다음 이벤트를 소리가 자동으로 재설정, 음소거 키를 누릅니다 있다고한다. 나는 귀하의 요청에 정치가 전쟁이 발전하는 자궁이다 오해. 통화 이벤트 외환 뉴스 충격은 외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최신 시장 활동의 도표를 공부 환율에 뉴스 이벤트와 그 효과의 차트입니다. 이 차트는 경제 뉴스, 블로그 논평, 외환 요금, OANDA 스프레드 및 기술 지표의 통합이다. 특정 뉴스 항목을 검색 할 필터 필드를 사용합니다. 차트에 추가 쌍 시간 범위는 가격 운동 가격 운동 범위의 위치 비율 뉴스, 완전한 외환 학교와 Forex 무역 알아보기 매일 무료 외환 신호와 돈 거래 외환을, 시장 상어 시브 모르 텐과 외환 시장 거래 시작 확산 유럽 은행을 위해 일하고있다 2000 년 현재의 4 월 이후, 그는 은행의 위험 투자 부문의 감독이다. 그의 외환 교육과 경험은 정말 광대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그는이 섹션을 통해, 당신은 시브 모르 텐에게 외환 또는 금융 산업에 대한 질문을, 어떤 문자열이 연결되지으로는 무료로 답변받을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무엇보다도 Z. A에서 고품질 무료 외환 교육을 제공 시브 모르 텐에 의한 수업. 세르게이 Kozlyakevich에 의해 삽화입니다. 973 스레드 1526 게시물이 매일 뉴스 무역 신호는 매우 간단하고 매우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때문에 FPA가 유명하게 만든 것입니다. 이 무료 신호는 2006 년에 시작, 월 2013 년, 이 신호는 피터에 의해 작성되고있다. FPA는 진심으로이 신호는 거래 계정에 어떤 이익을 추가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2360 스레드 11678 게시물 외환 트레이더 개인 무역 저널을위한 장소, 외환 거래 시스템 및 전략 연구, 통화 및 금 시장 예측 및 외환 기사는, 자신을 소개 우리는 당신이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잠시 시간을내어. 돈이 t 부끄러워,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말을하면 우리는 당신이 인간을 다시 알 수 있습니다. ) 참고 : 회사의 담당자가 인사 메시지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광고를 닮은 또는 여기에 고객을 모집에도 원격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SpamCat 당신을 먹을 것이다. 1107 스레드 2775 게시물 그냥 FOREX 후 젖은 발을 얻고 여기에 초보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LIKE 커뮤니티 게시판의 모든 폴더는 여기에 광고를 게시하지 않습니다. 1011 스레드 8788 게시물 친애하는 통화 상인, 외환 브로커, 기타 외환 서비스 제공 업체. 우리는 우리가 t는 측면을 돈, 당신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 우리는 당신이 제공하는 사실에 의해 이동합니다. 외환 평화 육군 만나 FPA의 외환 거대한 Jarratt 데이비스, 매우 낮은 레버리지 6 년 동안 916.59을 반환 후에서 바클레이 헤지 2 위를 기록했다 - 우리는 우리가 군대입니다 함께 공정성, 평화에 헌신하고있다 그의 외환 거래 부문 앤드류 Mitchem 내 세계는 해밀턴, 뉴질랜드 근처에 사는 풀 타임 외환 상인과 외환 코치입니다. 앤드류는 2004 년부터 외환 시장 거래되었으며, 2009 년에 그는 교육 회사는 외환 코치라고 만들었습니다. 그는 54 개국에서 1,200 명 이상이 지금 과정을 통해되었습니다 자신의 코스를 수강함으로써 고객의 성공 확률이 매우 높은 것을 알려줍니다. FPAs 포럼, 리뷰, 일정, 성능 테스트, 그리고 어떤 다른에 업그레이드가 업그레이드됩니다. 11 스레드 (102) 게시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