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0, 2016

Osk 투자 온라인 거래






+

오쉬 코쉬 공사 (지주 회사) (SEC에 제출 등) 일반 주식 시세 요약 데이터 회사 설명 오쉬 코쉬 공사는 전문 차량과 차체의 넓은 범위의 선도적 인 디자이너,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고객과 회사의 파트너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 세계 직장에서 사람과 물질을 이동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쉬지합니다. 회사는 사 륜구동 기술의 초기 개척자로 1917 년에 사업을 시작하고, 도로에서 이동성 기술은 핵심 역량 중 하나 남아있다. 액세스 장비, 방어, 화재, 응급 및 상업, 회계 연도 2015 년 더에있는 회사의 연결 순 매출액의 각각 56, 15, 13, 16 구성 : 회사는 재무보고 목적을 위해 네 개의보고 부문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FX 편집 즐겨 찾기 아래의 텍스트 상자에 쉼표 나 공백으로 구분 된 25 문자까지 입력 거래를 원하는 거래하기 전에 위험 그래프 합의 권고 추가 정보 분석 정보 연구 브로커에 OSK에 맞지 않는 위험 등급.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 사용하기 위해 세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NASDAQ 경험을 배경 색상 선택기 당신의 선택의 배경 색상을 선택 사용자 정의 : 견적 견적 검색의 기본 목표 페이지를 선택 검색 실시간을 당신이 만드는 일단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시간 전 시장 뉴스 플래시 견적 요약 견적 인터랙티브 차트 기본 후 당신의 선택, 그것은 NASDAQ 모든 미래의 방문에 적용됩니다. 언제든지, 당신은 우리의 기본 설정으로 복귀에 관심이 있다면, 위의 기본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질문이 또는 기본 설정을 변경에 문제가 발생하면, 나스닥를 isfeedback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 당신은 업체 검색에 대한 기본 설정을 변경하려면 선택했습니다. 이 이제 다시 구성을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기본 목표 페이지가됩니다. 당신은 우리가 일류 시장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수 있도록, 우리는 (사용되는 자바 스크립트와 쿠키을 보장하기 위하여 설정을하거나 업데이트) 광고 차단을 해제 해주세요 부탁이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당신이했습니다 데이터는 우리가 기대하는. US ON BANK. 우리는 이제까지보다 더 강한 RE. 함께 독특하고 보완적인 강점을 가져 오는 OSK 투자 은행 Berhad의와 RHB 투자 은행 Berhad의 당신이 당신의 매일의 거래 요구에 은행 수있는 강력한 금융 기업이 될 병합했다. OSK188 및 RHBInvest - 우리는 제품과 서비스의 넓은 범위를 제공하는 확장 된 네트워크에 OSK 투자 은행 Berhad의와 RHB 투자 은행 Berhad의 모두에서 시스템을 통합하는 작업으로, 우리는 두 개의 병렬 시스템을 제공하는 하나의 엔티티로 작동합니다. 합병 법인 추가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더 나은 서비스. 당신이 아직 OSK188 또는 RHBInvest 계정이없는 경우 STRONGER 플랫폼,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편리한 지점에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온라인 계정을 할당됩니다 - OSK188 또는 RHBInvest을 - 당신이 당신의 중앙 예탁 시스템 (CDS) 계정을 유지하기 위해 선택한 지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하는 RHBINVEST 및 OSK188 고객은 온라인 계정이 매일 거래 요구에 유지하여 각각의 거래 포털을 사용하여 계속합니다. 질문 부르사 말레이시아에서 주식 거래를 어떻게 우리의 콜 센터에 문의 가질 : 기본 투자 나는 다시 내 대학 년 KLSE (쿠알라 룸푸르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 시작했다. 젊은 투자자, 나는 투자를하고 노력하지 않고 돈을 벌 방법을 배우고 싶어했다. 나는 다른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수동적 인 투자자가되고 싶어하지 않는 투자는 노력을 소요 잘못 입증했다. (이전에 KLSE 이름) 부르사 말레이시아에서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내가 물어 첫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역 계정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18 세 이상해야 부르사 말레이시아에 거래 자격 마십시오 주식을 사기 시작하는 방법.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18 번째 생일 때까지 기다립니다. 컴퓨터에이 PDF 파일을 다운로드로 다운로드 당신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을 필요로하고 링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중앙 예탁 시스템 (CDS) 계정을 엽니 다. 당신은 주식 중개 회사와 일부 은행으로 공인 예탁 에이전트에 접근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편으로 계정 문서를 받게됩니다 IC (신분증) 수수료 RM10의 사본을 제공합니다. 주식 중개인과 거래 계좌 개설합니다. 당신이 CDS 계정을 열 때이 동시에 수행됩니다. 당신을 한정하고 CDS 계정에 대해 알아야 할 어떤 거래 제한을 설정하기 위해 - 손익은 CTO들에 당신의 신용 상태를 확인합니다 (신용 팁 - 오프 서비스)와 주식 중개인 불량자리스트를 주식 중개인을 형성 거래 계정을 작성하여 제공해야 그것은 당신이 또한 당신은 채권과 은행 계좌 같은 것입니다 보증과 같은 비 자본 카운터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은행 계좌에서 현금을 유지, 당신은 CDS 계정의 주식을 유지합니다. 직접 당신이 직접 계정이있는 경우 서약 : 당신은 하나 이상의 CDS가 CDS 계정의 두 가지 유형은 계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 우편으로 배당 점검 및 투자 설명서를 받게됩니다. 당신은 서약 계정이있는 경우. 주식 중개인은 사용자를 대신하여 배당 및 투자 설명서를 받게됩니다. 그런 다음 주식 중개인은 귀하의 계정에 은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주식 중개인은 서약 계좌를 개설 할 필요합니다. 당신은 CDS는 월별 명세서 계정 얻을 것이다. 활동이없는 경우에도 6 월과 12 월 문을 얻을 것이다. 3. remisier를 가져옵니다. 당신이 t은 특정 환경 설정이 돈 경우 일반적으로 주식 중개인은 당신에게 하나를 지정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당신의 remisier 4. 구매 및 판매 주식으로 판매하거나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가격을 얻을 누군가 구입 : remisier 당신이 순서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증권위원회 remisier에 의해 허가되어야한다. 당신은 당신의 주식 중개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시스템에서 주문을 입력하거나 순서를 확인하기 위해 remisier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구매 주문이 판매 순서와 일치하는 경우, 당신은 무역 확인을 얻을 것이다. 주식 중개 회사는 당신이 거래의 세부 사항을 지정하는 계약 메모를 발송합니다. 5. 지불. 당신이 회사 S의 점유율을 구입하면, 당신의 CDS는 T 3 (T 거래 일자)에 9am에 공유 S로 적립됩니다 계정. 3 일 만 일을 포함한다. 결제는 당일 오후 12시 반에 만들 수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점유율은 콘트라 손실 또는 콘트라 이득에 판매 강제됩니다. 중개 수수료 - - RM200의 인지세의 총액 계약 금액 대상의 0.03 - 값 부르사 말레이시아에 대한 무료 자료의 모든 RM1,000 가치에 대한 RM1 상장 주식수의 가치를 최대 0.7 정상적인 방법은 0.6 용지 비용입니다 TradeSignum - 제공 차트, 역사 및 분석 도구에 대응. 회원 된 스타의가 누군로 가입 무료 - 거의 실시간으로 주가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25 카운터에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까지를 모니터링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회원으로 가입. BursaMalaysia 주식 투자 코스 주식 투자 가이드의 설명 탐색 안녕하세요 너무 초보자를 해요. 나는 아주 많은 정의에 대한 혼동하고있다. 이 모든 내 이해 한 많은 1000 대된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많은 1 많은 백주는 공유에 대한 가격이 RM1.50 경우 두 사람이 같은 말을했다. 온라인 거래를 사용하여, 나는 10 x100shares 키 입력. 나는 RM1500을 지불했다. 이 경우, 내가 한 많은 10 많은 감사합니다 .. 제이미를 구입, 당신이 혼란 생각합니다. 내가 틀렸다 경우 정정 해줘. 정화와 함께, 내가 한 많은 백주를 추측 여기에 내가 생각하는 1 1000 동일하지 않습니다. 1 많은 백주와 동일한 1 많은 RM1,000에 따라서 백주는 1,000 RM과 동일과 동일하다. 하지만 remisier와 거래의 관점에서, 당신이 공유를 구매 또는 판매 할 때 나는 생각한다, 당신은 판매하지만. 나는이 내가 이해하는 것입니다 생각합니다. 이 것들에게 감사 오웬을 명확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 최소 한 많은 등. 내가 알고 싶습니다 : 1) 라이 셍 초이로, 그가 한 많은 백주를 쓴 위의 답변 중 하나를 바탕으로 부지 1,000 단위 2)입니다. 그래서 ABC라는 공유의 가격이 RM1.50 내가 1 부지를 구입하려는 경우, 나는 주식 시장에서 정말 새로운 해요는 죄송으로 구입 RM150 또는 RM1500를 사용해야하므로, 경우 같은 일 3)를 참조입니다 . 여기에 어떤 전문가가 내 의심을 취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매우 유 감사합니다. 제이미 안녕하세요. 좋아 1 많은 100 단위를 포함하는 1 씩 1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단위보다 100 배 더 크다. 당신이 TENAGA을 가정 해 봅시다 사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RM1160으로 100 단위 시간 RM11.6 1160 1 로트의 최소 구매해야 (bursamalaysia에 검색), 당신은 부르사 말레이시아에서 첫 번째 많이했다. 당신이 선호에 대응하는, 그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 다릅니다. 당신이 IRIS RM0.45 회 100 단위에 관심이 RM45에서 1 많아요 사야 보자. (1) 많은 IRIS 1 로트 TENAGA 단위의 동일한 양이다. 그러나 다른 값에 .. 나는 몇 가지 질문을 가지고 사람을 대답 할 수 있다면 나는 감사하게 될 거라고. 1.how 많은 komisyen 또는 결제는 여러분의 거래 플랫폼 인출을한다. 2.Which는 가장 낮은 komisyen / 공제의 기간에서 최고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입니다. 3.can는 내가 주식을 구입하고 같은 날에 판매하고 그것을 계속해서 또 다시 (나는 모든 거래에 대해 요금이 청구 또는 단지 내가 철회 할 때받을 것입니다) 많은 komisyen 또는 지불에서 거래 플랫폼 인출을 할 1.how 잘 부탁드립니다 수행 당신. 중개업있는 집에 당신이 선택 다릅니다. 나는 현재 목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친절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2.Which /jsp/hti/brokers. jsp klse. i3investor 최저 komisyen / 공제의 기간에서 최고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입니다. 3.can는 내가 주식을 구입하고 같은 날에 판매하고 또 다시 할 예 (나는 모든 트랜잭션에 대한 비용이 청구 또는 난 단지를 철회하는 경우 것입니다). 내가 0900am에 구입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가격이 오후 3시까지 간다. 나는 0330pm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별도 요금이 부과됩니다. 그래서, 이익은 모든 속도와 요금을 telan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에서 만있는 경우, 다만 페니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냥 페니 주식을 구입, 위에 만있는 경우 .. TENAGA 또는 BAT를 얻는 돈 t 생각입니다. TENAGA 또는 BAT .. 오타를 얻기의 돈 t의 생각 : 10,000 AND LOWER이있는 경우, 다만 페니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TENAGA 또는 BAT를 얻기의 돈 t의 생각은 .. 안녕, 나뿐만 아니라이 분야에서 초보자입니다. 네, 그냥 CDS 외국인 내가 말레이시아에서 국외로 추방 허가를 보유하고, 공공 은행과 월 은행에서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어요에 대한 무역 계정 계정이 자격이 알고 싶었다. 내가 kenanga와 CD 및 거래 계좌를 개설 너희들의 의견을 바랍니다. 지금 내 CD는 나를 인도하여주십시오 거래를 시작하는 내 메이 뱅크 저장 계정에서 계정으로 내가 돈을 입금 어떻게, 감사합니다. 저는 현재 거래하는 방법을 학습에 관심이있는 대학생입니다. 사람이 예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너무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방책의 조언. 당신은 너무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회계사에게 이야기해야합니다. 어떤 생각 우리는 모든 brockers 당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EPF 돈을 사용하는 무역 주식을 허용 절차가 더 좋을 것이다는 EPF dividen를 적립 돈을 유지하기 위해 또는 투자 할 부분 가지고 무슨 부르사에서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EPF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이전 EPF 회원은 주식 투자에 대한 계정 1 (조건에 따라)에서 인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EPF는 회원의 많은 자신의 거래로 돈을 잃게 그렇게 만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펀드는 같은 철수를 허용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PF는 위험없이 약 6 배당금을 제공하고있다. 당신이 철회하는 경우, 펀드 운용 수수료가 약 1.5도 3 주위 상인에게 지불 선불 수수료. 그래서 더 나은 철회 돈이 연간 약 10를 생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녕하세요 메신저 메가, 25 살 대학생. 메신저 계획은 주식 시장을 구입하지만, 메신저 큰 금액을 적립하지 이후 메신저 자격 여부를 확실하지 메신저합니다. 조언을 바랍니다. TQ 코멘트 탐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