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1, 2016

최고의 외환 트레이딩 전략 의 pdf






+

마지막으로 최고의 외환 전략 전문 상인을 사용하면 t 알고 돈 무엇 숨겨진 높은 확률 거래를 찾기 위해 대부분의 전략은 온라인으로 제공 실제로 전문 상인에 대한 당신을 구덩이 것입니다. 에서 : 당신이 나처럼 다시 경우 자레드 Passey, 전문 상인 멘토 친애하는 경험이 외환 상인, 당신은 아마 메타 트레이더에 대한 자동화 된 시스템의 제비를 테스트 한, 이동 평균, MACD 선, 볼린저 밴드, 저항, 피벗, 발산, DMI를 지원 연주 , ADX, 그리고 모든 어려운 외환 성배 찾는 헛된 희망에 백 다른 것들 - 확실한 승자 최고의 외환 전략. 당신이 자신을 잃고 거래를 쫓는 당신은 당신이 시장에서 잠시 근무 뭔가를 찾으셨습니까 바로 다시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심지어 그들에게 추가 발견이 있지만 지금은 거의 우리는 이유를 알고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일 전략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신뢰하기 시작하면, 시장은 U 턴을했다. 나는 비밀 게이터 반송 내 황금 전략이었다 알게 될 때까지이 나에게 일어났다. I는 모든 시간 트레이드 있지만 시장 매일 일정량의 이동에 기초 하였다. 시장이 변화 할 때, 전략은 작동을 멈췄습니다. 시장 펀더멘털에 기초하지 - 본질적으로, 게이터 바운스 유행이었다. 나는 상인 싶어-수, 녹색, 습식 뒤에 - 더 - 귀 것으로 어땠는지 기억 외환 성배에 대한 나의 탐구에 현금을 많이 통해 레코딩. 나는 모두가 내가 그것을 큰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약속하고, 다양한 외환 교육 과정을 가지고 나라를 여행 수천 달러를 보냈다. 매일 내가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거래 전략을 찾고 모든 거래 설명서, 책, 온라인 사이트 및 블로그를 통해 쏟아 냈다. 나는 t 시간과 내가 낭비 돈의 양을 믿을 수 있지만, 나는 마침내 성공을 발견했을 때,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가 길을 따라에 발견 매우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 것이라고 맹세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는 기안자 무역 클럽을 형성했다. 나는 발견하고 성공 Forex 상인로했다 무엇을 가지고 여러 사람을 훈련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매주 만나 봤는데 어떤 작품과 어떤 t 아무튼 발견했다. 그룹으로서. 우리는 유행이없는 전략을 찾기 위해 결정되었다. 방지하기 위해, 우리의 온라인 거래 클럽은 우리가 외환 시장의 기본적인 요소에 초점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기본적인 시장의 움직임을 지시 유행 방지 도구입니다. 유행없는 - 그 다음 우리는 항상 일 전략을 세웠습니다. 나는 t 그들이 정확한 (100)를 다시 의미 돈 - 어떤 거래 전략은 없다. 당신이 확률에 거래를 다시한다면 그들은 수익성 전략이다. 당신이 행에서 이러한 전략 중 하나 10 회 무역 경우에, 당신은 게임 앞서서 될 것입니다. 우리 클럽이 때 사용하는 전략을 찾기 위해, 우리는 승리 전략을 3 가지를 설명 : 그들은 시장의 기본 요소를 기반으로했다. 그들은 더 자주 손실보다 승리했다 및 승리는 손실보다 지속적으로 더 큰했다. 우리는 세 가지를 모두 일치하는 몇 가지 전략을 찾을 수 바라고 있었다. 그것은이었다. 우리가 찾을 수있는 모든 이미 우리가 실현하는 것은 우리가 우리는 전문 상인 t이 상인의 많은 오늘을 사용하는 사용하는 돈을 발견 승리 전략 자신을 구축해야한다고했다 사용 된 적이 같은 실패한 전략이었다. 실제로 사용하는 프로들과 경쟁하기 위해 당신을 설정합니다. 우리는 프로들에 대해 거래하는 것은 자살 것을 알고 있었다. 성공을위한 최선의 기회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거래를 허용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이 법안에 맞게 네 입증 된 전략을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행동을 입증했습니다. 그들은 작동합니다. 우리 클럽 회원들은 현재 지속적으로 (엔의 수백만) 수천 달러를 적립 그들 모두를 사용합니다. 에서 : 게리 W. 투자 코치 제라드는 3 년 이상 친구이자 동료였다. 그는 원격으로 관심있는 사람들과 외환 시장의 그의 지배를 공유 할 수있는 열정을 가지고있다. 그는 상호 작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이고 고양이다. HD 전략 비디오 : 게리 W. 히버시는 여기에 당신은 당신이 우리의 4 상단 외환 전략에 대한 액세스를 구입 인스턴트 얻기 무엇이야, 당신은 이러한 혜택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t 당신이 t 아주 잘 볼 수있는 싸구려 YouTube 동영상을 때로 믿을 수. 당신은 전체 화면과 하이 데프 이러한 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첨부 무역 가이드. 에서 얻을 때 - - 나가 각 전략은 무역을 배치하는 방법을 정확히 설명하는 상세한 거래 설명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우리의 클럽을 거래 정확하게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즉시 액세스 당신은 t 누군가가 당신에게 첨바 왐바 일부 DVD를 출시 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돈 - 오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 그것은 당신의 호의에로드 주사위 롤링처럼이야 - 당신이 할 일은 구름을 유지하고, 확률은 당신이 밖으로 이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시간 - 새로운 전략을 찾고 훨씬 적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 그래서 당신은 거래 수상자 또는 당신이 즐길 다른 일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있다. 흥분을 회복 - 이 거래 외환에 대한 당신의 흥분을 다시 촉발 할 것이다. 지금 (당신이 이제까지 그가 우리 클럽에 가입하기 때문에 자신의 거래 계정을 곱한 횟수 앤디에게, 기회를 얻을 경우) 앤디 린드 퀴 스트 루핑 계약자 앤디 린드 퀴 스트 솔트 레이크 시티 : 우리는 당신도에서 다시 거래에 대한 당신의 배우자에게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내기 여기에 좋은 소식이야 : 우리는 실제로 당신이 4 개의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겠다. 아니 우리는 단지 우리가 큰 할인 당신에게 최선의 전략을 판매하고,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다면, 우리가 알고있는 경우에 당신이 우리의 배후 무역 클럽에 가입 할 수있는 권리 물건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 (우리는 우리의 약을 건너 뛴) 상기 그룹의 성공에 기여한다. 우리는이 물건을 이해 숙련 된 Forex 상인의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있다 - 우리가 함께 거래로, 우리는 모두 성공. 그들은 그래서 내 마케팅 전문가는 모두 내가 제공 한 보았고, 내가 경쟁력을 249 각 전략을 판매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의 마지막 실패 전시회에서 잃어버린 무엇보다 적은 비용.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 나는 t 정말이 돈을 벌기 위해 일을 년후 내가 잘 외환 거래를하지만,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은 내 기안자 클럽에서 더 진정으로 그것을 공유 할 수 매주 성공적인 상인 것을 기억했다. 사실 오래된 격언을 믿는 : 그냥 다른 사람들이 (지그 Ziglar를) 원하는 것을 얻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우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인생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t 함께 97 우리의 4 최고의 전략을 긁어 수 있다면 그래서 여기 만 (97)의 매매 가격이 전체 거래입니다. 왜 당신도 (천국 금지) 비싼 오래 운동 자전거 전당포에 아래로 차고에서 먼지를 수집하는 즉시 우리 클럽의 최고 4 외환 전략에 지금 액세스를 받으려면 운반 모든 당신이있는 경우에 혈액을 판매 또는에서 외환에 참여 당신이 당신의 구매를 완료 한 후에 당신이 우리의 외환 비디오 볼트의 핫 전략 섹션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비밀번호를 서두를 것입니다. 당신의 97 당신에게 전체 년 동안 완전한 액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25의 새로운 회원이 소개 서비스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일대일 코칭 (아래 보너스 1 참조)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t 너무 이상에 대한 문을 열어 둘 수 있습니다. 보너스 : 그건 그렇고, 당신은 당신의 97 당신은 또한이 힘 포장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음을 알아야 라이브 30 분을, 일대일 온라인 코칭 세션 I은 제라드 작업의 결과로 흥분하고있다. 동영상은 명확하고 높은 충격입니다. 이들의 정보는 지금 당장 실천 할 수 있었다 뭔가 그리고 그들은 차이를 확인하십시오. - 당신이 전략을 검토 할 시간이 없었어요 일단 케빈 해링턴, 털, 나는 온라인 일대일로 앉아서 우리의 멋진 전략을 거래하는 과정을 질문이 명확하게 대답 또는 코치 것이다. 우리의 세션은 즉시 이익 귀중한 조언과 함께 포장됩니다. 30 분 동안, 당신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질문에 저를 칼자루 끝으로 치다하세요.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원하는 모든 차트를 표시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한 쌍 기회에 내 현재, 무수정 의견을 제공 할 것입니다. 나와 함께이 시간은 우리의 4 최고의 FX 거래 전략의 비용을 12 배 쉽게 가치가있다. 사실, 나는 가입을하는 최초의 25 명이 한 번만 보너스를 제한하고있다. 나는 t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작업을 수행. 내가 상수 경외하고 획득 한 지식과 학문의 수준에 대하여 오전 로스 Cheesman, DMD 은퇴 한 치과 의사 : 사람에서 당신의 자리를 채우기 전에 이제 얻을. 당신의 환자가 아직 기업 격려는 항상 내 거래를 계속하는 데 필요한 푸시이었다. 로스 Cheesman는, DMD 내 120 돈 위로 보증이 당신에 대한 위험이없는 거래 만듭니다. 당신은 시장에서 유일하게 외환 트레이딩 시스템 T (내 기안자이 보증 나를 파산 할 생각 왜 그리고 S). 나는 그것을 얻을. 데모 계좌에 30 일 동안이 전략을 시도하고 당신이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여 더 나은 상인이 될 것이다 확신하지 다시한다면, 우리는 다시 당신에게 모든 돈을주고, 플러스 20 달러 것이다. 여기에 내 과거의 학생들은 바​​로 우리의 최고 거래 전략 중 하나를 실행 한 후 돈을 만들었습니다. 에서 :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마크 이시이 IshiiDesign 마크 이시이 IshiiDesign - 웨인 그레츠키 - 제라드 Passey 내 97 내가 네 최고 Forex 무역 Stategies 고화질 동영상에 즉시 액세스를 얻을거야 이해 각각의 거래 가이드 PLUS 한 - 온 하나의 전략 코칭. 나는 또한 내가 데모 계정에 30 일 동안이 전략을 테스트하고 내가 그들을 사용하여 내가 더 나은 상인이 될 것이다 확신 아니에요 경우, 다음 제라드는 내 돈을 환불 것 플러스 20 달러를 이해합니다. (I 잃을 수있는 방법) 매직 브레이크 아웃 외환 트레이딩 전략-A FREE 외환 전략 즉, 매직 브레이크 아웃 Forex 무역 전략 팀 일 Trush와 줄리 Lavrin에 의해 무료로 제공되는 전문 외환 전략 게인 12 달에 한 학생을 위해 만든 5400. 팀 일 Trush와 줄리 Lavrin의 학생 인 알렉스 피츠는이 전략에 독특한 트위스트를 개발 및 1 년에 5,400의 거대한 이익을 할 수 있었다. 알렉스 피츠는 팀과 줄리 최고의 학생입니다. 그는 백만장 인 골프 코스와 여러 경주마를 소유하고있다. 팀과 줄리에 따르면, 알렉스 F. 자신의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자신의 재산을했다. 이 매직 브레이크 아웃 전략 PDF를 다운로드 할 때, 당신은 출구 전략에 대한 간단한 비틀기 알렉스 피츠 1 년에 무려 5,400 이익을 도왔다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냥 링크를 따라 지금 무료로 전체 매직 브레이크 아웃 외환 트레이딩 전략 14 페이지의 PDF를 다운로드합니다. 다음 스크린 샷은 아래의 스크린 샷과 같이 당신의 정지 손실을 이동하여 가능한 한 오랫동안 추세에 M30의 기간 스테이에 대한 조치 거래 GBP을 /를 USD에서이 전략을 보여줍니다. 이 전략은 때 정지 손실을 이동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매직 브레이크 아웃 전략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방법 당신은뿐만 아니라 외환과 함께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 위해이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바이너리 옵션을 매우 잘 작동합니다. 이것은 거짓 탈출을 필터링하도록 설계되어 안전하고 위험이 낮은 전략이다. 브레이크 아웃이 확인되면, 가격 행동은 브레이크 아웃의 방향에 따라 하나의 특정 방향으로 이동을 보장합니다. 다음 스크린 샷은이 전략의 규칙에 따라 GBP / USD 5 분 소요 기간에 브레이크 아웃 촬영 장소를 보여줍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위쪽 방향으로 브레이크 아웃은이 전략에 의해 확인된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MT4 플랫폼에 긴 무역을 열고 플러스 이진 옵션 브로커 플랫폼에서 1 시간 만료로 콜 옵션을 구입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무역 설정하고 잊어된다. 당신이 그것을 입력하면, 당신은 t 아무것도 할 필요가 돈. 제대로이 전략의 규칙을 따랐다 경우 한 시간 후에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70 ~ 80 수익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두 스캘핑뿐만 아니라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수행 할 M5의 기간에이 브레이크 아웃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뿐만 아니라 M15, M30, H1과 H4의 기간에 이러한 여드름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M30와 H1의 기간에 거래하는 경우, 24 시간의 만료 및 거래 H4의 기간과 바이너리 옵션을 선택 일주의 만료와 바이너리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격 액션이 꽉 범위를 벗어나 휴식과 새로운 높은 또는 새로운 낮은 팀 일 Trush 낮은 상당히 높은 중요한 성공 자체 교육 상인 휴식 때 누가 t 음 브레이크 아웃이 무엇인지 아무튼 것은 브레이크 아웃이 발생합니다. 그는 다양한 중개 회사를위한 작은 투자 및 시스템 개발자로 자신의 거래 경력을 시작했다. 단기 투자자로 거래 3 년 후 그는 성공의 핵심 전략 및 징계 것을 발견했다. 그는 종종 말했다. 그는 시장을 지배하고 3 년 만에 수백만에 몇 천 달러를 설정 한 후 그는 그의 일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자신의 일을 사랑하지만, 자유는 자신의 꿈이었다. 지금은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살고 위성 인터넷 연결 노트북을 사용하는 그의 요트에서 거래되고있다. 줄리 Lavrin는 기자와 심리학자이다. 그녀는 10 년 동안 금융 뉴스에 초점을 맞춘 그녀는 시장과 대중 심리학에 관심이 있었다. 그녀는 단지 군중 전에 시장에 진입하고 지속적으로 돈을 만들기위한 몇 가지 방법을 발견했다. 진짜 돈과 방법이 문제를 방지하는 방법으로 거래 할 때 그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상인이 실패 잃고 왜 그녀는 설명했다. 이 방법은 그녀가 시장을 지배하고 성공적인 상인이되었다. 그녀는 라스 베이거스에서 상인 엑스포에서 팀을 만났다. 그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기계적인 규칙에 자신의 유사한 거래 스타일을 넣어 함께 일했다. 팀과 줄리는 라스 베이거스에서 상인의 작은 그룹에 자신의 비밀 거래 전략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 될 자신의 비밀 거래 전략을 발견했다. 수익성 거래 여드름은 여드름이 시간이 매우 짧은 기간에 당신에게 주사위의 수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역 할 수있는 방법을 많은 지금, 당신이 잘 상상할 수 :이 팀과 줄리가 자신의 비밀 거래 전략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시간, 당신은 진정한 여드름보다 더 자주 일어날 거짓 탈출에 잡힐 것입니다. 그것이 진정한 브레이크 아웃이었고, 곧 손가락이 시장에 의해 화상을 입을 수있는 것처럼 새로운 상인은 행복 거짓 브레이크 아웃 무역. 첫째 거짓으로 모든 브레이크 아웃을 가정하는 것이 더 낫다 제대로하는 경우에 실수하지, 무역 탈출은 매우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에게 좋은 브레이크 아웃이 아니라 당신이 주식 상인과 선물 상인 브레이크 아웃을 식별하기 위해 볼륨 데이터를 사용하기위한 나쁜 브레이크 아웃을 아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지만 볼륨 데이터는 외환 시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당신은 성공의 높은 확률로 탈출을 거래하기 위해 통화 시장 심리의 더 나은 느낌을 얻을 수있는 기술과 기본적 분석을 포함한 많은 요소를 통합해야 좋은 브레이크 아웃 자신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지침의 숫자입니다. 사실 여드름을 거래하는 것은 매우 빨리 손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짓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반면 높은 수익성이다. 브레이크 아웃 거래에서 트릭은 거짓 브레이크 아웃에서 진정한 브레이크 아웃을 식별에있다. 그런데 거짓 브레이크 아웃에서 진정한 브레이크 아웃을 구별하는 방법, 줄리 Lavrin는이 점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줄리는 좋은 여드름과 거짓 탈출을 구별 할 수있는 교묘 한 방법을 발견했다. 가 줄리는 당신이 최고의 외환 책을 읽어 보는 경우 관련 게시물 내 외환 시스템 무료 외환 책을 가져 매직 브레이크 아웃 외환 트레이딩 전략 전자 책에 무료로 당신과 함께 그 트릭을 공유 할 용의가 발생하기 전에 또한, 그녀의 눈은 브레이크 아웃을 참조하십시오. 아니 더 멀리보십시오. 우리는 당신에게 배우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 수익성 거래에 외환 시장에 소개에서 통화 거래에 대한 출판물의 범위를 검토​​합니다. 맨 같은 초보자를 기본으로 주제에 외환 거래 및 투자 책을 판매 제공합니다. 촛대 차트, 스캘핑 (scalping)과 일 무역. 피보나치, 선물 및 옵션 거래, 스윙 및 단기 거래, 외환 거래 시스템 및 전략. 나는 외환 유용한하지만 대부분의하지에 대해 많은 출판물을 가로 질러왔다. 내가 믿는 책의 선택 목록은 일반적으로 투자의 더 나은 이해를 얻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